5 Simple Statements About 자가지방이식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자가지방이식 Explained
Blog Article
이식 직후부터 굴곡이 생겨서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없던 굴곡 생겨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식 직후에 생긴 굴곡은 이식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 사이의 높이 차이 때문에 보이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생긴 굴곡은 노화현상에 의해 주변 지방이 줄어들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지방에 혈소판이 풍부한 혈장을 혼합해 주입하는 방식인데요.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하며 세포 재생과 혈관 재생을 촉진하는 성분히 포함되어 있답니다.
대부분의 지방이식은 자신의 복부, 허벅지 등 불필요하게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이를 채취하고, 순수 지방만 걸러낸 후 시술하기 때문에 이식 후 생착률에 따라 시술 결과가 결정된다.
이 시술은 자신의 지방을 활용하기 때문에 인공 보형물과 달리 거부반응이 없으며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특히 지방이식 후 시간이 지나도 비교적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자가조직 역시 채취가 간단하고 큰 부작용이 없는 "자가지방"을 주로 사용하고요.
주입된 지방에는 미세하게나마 오일이나 다른 액체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실제 지방이식후에 이식된 지방을 보면 이렇게 새로운 혈관이 만들어지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지방이식 수술 빠르게 할수록 조급해지고 조급하다보면 지방이 고르게 이식되지 않습니다.
큰 덩어리로 지방이 이식되면, 가운데 가슴수술 부분은 혈류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중앙부분 지방이 죽게 됩니다.
약 한달전에 다이아몬드 미세 얼굴지방이식에 대해 케이스를 소개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영양과 혈액이 공급되는 통로인 혈관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식된 지방들이 대부분 생착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지방이식 생착률을 높이는
지방을 녹이는 과정에서는 이식보다 섬세한 작업이 요구되기에, 반드시 시술 전 혹시 가슴수술 모를 상황까지 대비해 검증된 병원에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병원에서 지방흡입 철분약을 주기도 하는데 본인이 추가로 보충해 주면 더욱 좋다. 지방을 빼낸 만큼 더위나 추위에 일시적으로 지방흡입 약해지는데 핫팩이나 전기장판 등의 인공적인 발열체에 의존하지 말고 옷을 가슴수술 껴입거나 이불을 두껍게 덮는 식으로 체온을 통해 보온하는 방법을 써야 한다.
지방이 많은 경우, 갑자기 많은 양의 지방이 사라지게 되면서 피부가 수축하지 못하고 처지게 될 수 있습니다.